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맛집] 정동 맛집 태화장에서 중국식냉면 탕수육 양장피 즐기기
    카테고리 없음 2022. 8. 10. 08:37
    728x90
    반응형

    중국식 냉면에 도전해보기로 한 날
    정동 중화요리 전문점 태화장에 가서 중국식냉면과 탕수육 양장피를 주문했습니다

    < 대전 정동 태화장 >


    대전 동구 중앙로203번길 78

    60년 넘는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개인적으로는 요리류들이 정말 맛있는 중국집인듯 하다

    태화장 중국식 냉면

    중국식 냉면 비주얼이 특이하네요
    얇은 면이 땅콩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며, 닭고기베이스의 냉육수와 각종고명이 따로 나오네요

    육수를 붓고 고명을 이쁘게? 올리니까 나름 그럴싸한 중국식 냉면
    맛은 땅콩소스 덕분에 고소하며, 처음엔 무슨맛인가 애매했지만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중국식냉면.. 안먹어본 음식이어서 그런지 감탄사까지는 아니었던..!
    한번 쯤은 먹어볼만한 음식인듯합니다

    메인요리중 하나인 양장피가 나왔습니다
    사진찍기도 전에 비벼주셔서 ㅎㅎ 그래도 먹음직 스럽네요
    다양한 야채와 중국당면 새우 버섯등이 어우러져서 먹기 좋았어요
    칭따오 맥주도 같이 주문!

    탕수육도 당연히 주문했습니다
    딱 전통식 탕수육이어서 특별함은 없었지만, 탕수육은 늘 맛있죠

    특히 탕수육 소스에 야채가 정말 많이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중국식 냉면에 도전해봤던 날!
    맛있는 탕수육 양장피와 배부른 한끼 즐겼습니다~

    태화장 후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