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리뷰] 스타벅스 우리쑥크림프라푸치노with콜드브루 추천 그리고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8. 14. 15:59
    728x90
    반응형

    요즘 빠져있는 스타벅스의 테마 메뉴를 추천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입니다.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이 음료는 더운날 제주에서 처음 마시게 되었는데, 꽤나 맛있게 먹어서 집근처 스타벅스에서도 자주 즐기게 되는 메뉴가 되었다.
    마침 스타벅스 써머 캐리백 환불 쿠폰이 생겨서 기분 좋게 사먹을 수 있었다.

    스타벅스 우리 쑥 크림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는 사진 처럼 초록초록한 색깔에 커피샷이 섞여 색감이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
    마치 슈렉을 연상시키지만 ㅋㅋ 맛은 좋다
    달달한 쑥 크림 프라푸치노에 콜드브루샷이 섞여서 커피도 즐기고 달달함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다.

    하지만 맛있는 만큼 칼로리는 꽤나 높다는 점 !! 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에 달달한 건 보충해줘야하죠~

    가격은 톨사이즈(기본)이 6,300원 (사이즈업할 수록 500원씩 추가됩니다.)
    비오는 시간 많은 날에는 벤티 사이즈도 즐겨봤습니다.

    오늘도 스타벅스에서 이 음료를 즐기고 있는데요.
    달달하고 카페인도 보충할 수 있고 추천 하는 메뉴입니다.
    오늘은 그란데 사이즈로 후루룩 후루룩 하고 있습니다.

    음료 표면은 요런 색이네요~ ㅋㅋ
    휘핑크림이나 베이스 구성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해서 주문하면 더 비주얼은 좋아질 것 같아요

    성산일출봉에서 즐겼었던 쑥크림 프라푸치노

    더운 여름 스타벅스 쑥크림 프라푸치노 한잔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