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리뷰] 편의점 마트 닥터유 단백질(12g) 드링크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8. 14. 16:26
    728x90
    반응형

    요즘 다니는 헬스장 아래층에 마트가 있어서 운동하고 음료를 하나씩 꼭 먹는데요!

    늘 이온음료를 즐겨왔었어요

    자주 먹던 게토레이가 생각보다 당류가 높더라구요? 

    사실 그런거 신경 잘 안쓰는 편이긴한데.. 조금 의외여서 흠칫했어요

    아무래도 짧은 시간에 에너지를 보충해주기 위해서 에너지드링크들의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것 같아요

     

    이날은 마트에 단백질 음료가 들어와 있길래 사봤어요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12g)

    가격 : 2,000원 (편의점 2+1, 마트할인 행사 자주하더라구요)

    이날은 1500원 대에 행사하더라구요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12g

    맛도 초코랑 바나나 두가지 있길래 두개 다 사봤습니다.

    원재료에 대해서 자세히 써있네요~

    저는 크게 궁금하진 않지만.. ㅋㅋㅋ 분리유단백을 썼다고 하네요~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12g 초코맛의 영양 정보입니다. 

    단백질 12g 은 공통적이지만 맛에 따라 당류가 조금 다른것 같네요

    바나나맛의 영양정보는 초코맛보다는 당류가 조금 적군요!

     

    맛은 처음엔 초코맛과 바나나맛이 진하게 느껴지다가.. 끝맛은 약간 밍밍한?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맛이긴해요!  단백질 음료치고는 예상보다는 맛있었어요

     

    예전에 단백질 파우더류를 물에 타먹을때는 정말 맛이 없었거든요..

     

    정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운동하고 자주 사먹을 계획입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게 먹으니, 하늘도 멋있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12g 후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