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룸꾸미기] 침대 매트리스 원목깔판 파레트 / 당근마켓 거래
    카테고리 없음 2021. 1. 6. 17:06
    728x90
    반응형

    올해 어쩌다보니 원룸 오피스텔로 이사를 오게되었어요.

     

    이사온곳이 1.5룸이라고는 하는데 그게 뭐 원룸이죠 ㅋㅋ...

     

    평수도 작고.. 언제든 탈출해서 더 좋은 곳으로 가기 위해서.. 음.. 내집이 아니라서.. ㅋㅋㅋ

     

    다양한 이유로 최소한의 짐을 놓고 살아보려고 해요~

     

    이사오고 나서 침대를 살까 말까 정말 엄청 고민했습니다만...!!

     

    제가 머리만 땅에 붙이면 잘 자는 스타일이라서 그냥 원목깔판에 토퍼를 깔고 잠자리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늘의집에서 원룸 인테리어 보니까 많은 분들께서 원목깔판위에 매트리스 놓고 지내시더라구요!

     

    원목깔판을 놓으면 습기에 취약한 방바닥+매트리스를 보완할 수 있더라구요~ 곰팡이 방지!!

     

    저도 그래서 원목깔판을 당근마켓을 통해 구입하였습니다. (운이 좋게도 새제품을 싸게 파시는 분이 있어서~~!!!)

     

    짜잔.. 구매한 아래 사진은 원목깔판 입니다. 깔끔하죠! 1/2 접이식 이더라구요.

     

    원목 깔판에 두꺼운 매트리스나 토퍼, 요를 올려 사용하면 됩니다 ^^

     

    저는 아직 두터운 매트리스가 없어서 토퍼류를 깔아보았어요 

     

    토퍼를 깔구, 그 위에 전기장판을 깔구, 얇은 요를 하나 더 깔아보았습니다. 

     

    그 위에 이불 두겹 ㅎㅎㅎㅎ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서요 

     

    이사온곳이 생각보다 우풍이 조금 있기두 하구요 

     

    원목깔판위에서 잠을 자니 땅바닥에서 자는 것 보다 훨씬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 

     

    장소도 협소하고, 침대 비용도 부담이신 원룸러분들~ 원목깔판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장점 : 저렴하다 / 부피가 작다(vs 침대) / 접이식이라서 언제든 치워버릴수?있다.

    단점 : 낮은높이 / 수납이 없다(vs 침대) / 디자인(아무래도 침대에 비해..)

     

    오늘은 저의 원목깔판 이용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