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덕여행] 12월의 영덕강구항, 영덕 해파랑공원 그리고 동광어시장
    여행 & 관광지 2023. 1. 1. 13:04
    728x90
    반응형

    영덕강구항, 영덕 해파랑공원 그리고 동광어시장

    • 주소 :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132, 해파랑공원 주차장
    • 주차장 : 공원 무료주차장
    • 특징 : 정말 많은 대게식당, 동광어시장, 활어회, 박달대게, 건어물 구매가능
    영덕 해파랑공원 영덕 대게 동상

    영덕으로 떠난 12월말 영덕 여행
    계획은 대충! 강구항 구경 후 시장에서 회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
    오자마자 영덕 대게 동상이 저를 반겨주네요
    이런거 좋음 ㅎㅎ

    바다 구경타임
    해파랑공원 뒷편으로 해안가 길이 있습니다
    걷기 좋지만 이날은 조금 추워서 오래 머물진 못했어요

    해파랑공원이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잔디밭도 되어있고 아이나 반려견이 뛰어놀기 좋아보여요

    아마 게 등딱지? 인가 ㅎㅎ 특이한 조형물도 있네요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 해파랑공원
    자녀들과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뭔지 모를 통로도 통과해봅니다

    광활한 바다가 또 눈을 정화시켜주네요

    영덕 해파랑공원

    해파랑공원은 요거가 핵심인듯해요
    영어로 해파랑 이라고 써있는데 귀엽더라구요

    영덕 해파랑공원

    겨울이어도 가볼만한 해파랑공원!

    덕이대장과 인사하며 영덕해파랑공원에서 시장쪽으로 길을 나섰습니다

    해파랑공원 바로옆에는 줄줄이 대게집입니다
    백개는 되어보여요 ㅋㅋㅋ
    호객행위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대게는 혼자 부담스러워서 저는 패스~

    영덕 동광어시장

    해파랑공원 바로 옆에 있는 동광어시장에 들렀습니다
    해파랑공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공원-대게식당거리-동광어시장 다 도보로 이동 가능해요

    대게가 진짜 엄청 많네요
    역시 영덕은 대게의 도시구나

    홍게와 킹크랩도 있구요

    각종 활어회도 있습니다

    여수에서 줄돔을 먹어봤기에 오늘은 제철 밀치를 먹으려 마음을 먹고 더 구경중

    영덕 박달대게

    박달대게
    최상품은 키로당 15만원이라네요
    꽤나 비싼…!
    저는 이날 밀치 1키로 포장해왔습니다

    영덕 대게거리

    영덕대게거리를 다시 건너 숙소로 가는중
    바로옆이지만.. 요 다리를 건넌다는게 좀 아쉽긴하네요

    영덕 강구항

    강구항 풍경!

    영덕 강구항 풍경

    강구항 풍경2

    영덕 동광어시장에서 포장해온 밀치회을 실컷 먹은날
    밀치회 한 접시가 3만원~

    멀리서 바라본 영덕 강구항 평화롭고 좋네요
    대게 먹으러 정말 많이 오셔서 대게거리가면 시끌벅적이지만
    멀리 떨어져서 그 아침 풍경을 보니 고요할뿐~

    즐거웠던 영덕 여행 후기 끝

    다음에 가족과 대게 먹으러 다시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